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래 읍성 역사 축제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5. 2. 26. 14:33

본문

학교 앞에서 동래 읍성 축제를 한다는 포스터가 종종 눈에 띄었다. 그래서 주말에 동래 읍성 축제에 갔다. 동래 읍성.... 난 부산에는 금정산성과 부산 진성만 있는 줄 알았지 동래 읍성이 있다는건 최근에 포스터를 통해 알게 됬다 동래 읍성은 의외로 내가 예전에 가본 주변에 있었다. 거긴 다름 아닌 복천동 고분군 바로 옆이었다. 복천동 고분군은 중 고등학교때 소풍이나 아님 과제 땜시 2~3번 가보긴 했지만 그때는 바로 옆에 동래 읍성이 있는 줄은 몰랐다 오랜만에 간 복천동 고분군 아마 고등학교때 가고 처음 가는 거니..... 복천동 고분군 가는 길에는 아래 사진 처럼 초롱으로 동래 읍성 축제하는 길임을 알리고 있었다.

그리고 잠시후 친숙한 복천동 고분군이 오른쪽에 들어 왔고 
바로 왼쪽에는 애드벌룬으로 동래 읍성 축제 현장을 가리키고 있었다.

오랜만에 복천동 고분군 온 기념으로 가볍게 야외 전시장을 마실 하고 동래 읍성으로 갔다.
동래 읍성에 도착하니 커다란 문이 보이면서 여기가 동래 읍성이고 축제 현장임을 알리고 있었다.

그리고 성 안에는 동래성 전투가 재연되고 있었다. 아래사진은 동래성 전투를 재연한 공연 모습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