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호텔 등 상업시설과 공공기관에 설치된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윌 시공작품들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7. 16. 17:24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친환경 열풍이 불면서 카페나 호텔 등 상업시설에서도 수직 정원을 설치하는 등 친환경 요소를 추가하는 시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 호텔 등 상업시설과 공공기관에 설치된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윌 시공작품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카페, 호텔 등 상업시설과 공공기관에 설치된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윌 시공작품들

 

울산 알리바바 우가포 카페 2층, 미세먼지 프리존

 

무인 로봇카페로 유명한 '울산 알리바바 우가포 카페'에서 작년에 개업을 하시면서 이현그린월 명품 수직정원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그때는 1층에 수직정원 시공을 하고 왔었습니다. 그때 이후로 손님들의 반응이 너무 좋고, 카페 홍보도 잘 되어서 너무 좋았다고 카페 대표님께서 칭찬을 많이 해주던 기억이 납니다. 감사하게도 이번에도 이현그린월에게 수직정원 의뢰를 주셨습니다. 위치는 카페 2층입니다. 카페 대표님께서는 "설치한지 1년이 지났지만, 식물이 죽지않고 살아 있어서 이번에도 믿고 맡깁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좌)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전 (우) 명품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후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는 빠른 시간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시간내에 자연의 풍성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연을 실내에 들여놓음으로써 단순한 '식물 인테리어 공간을 넘어' 생명이 살아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수직정원 관리가 어렵다고 하시는데, 이현그린월의 명품수직정원은 관리는 더 쉽습니다.

울산 알리바바 우가포 카페에 가면 1억 5천만원의 무인로봇이 2개가 있습니다, 무인로봇이 바리스타가 되는거죠! 커피 맛이 항상 변하지 않고 너무 좋습니다. 직접 가셔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식물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로 식물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식물 화분을 그냥 두는 것보다 수직으로 스마트 가든을 설치하면 삭막할 수 있는 도심속 공간에 숨을 불어넣음으로 공기정화효과는 물론 도심 속 힐링 할 수 있는 '힐링 스팟'이 될 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멍품 수직정원 식물 인테리어

수직정원은 특별히 식물관리가 힘들었던 분이거나, 귀찮은 것을 싫어하시는 대표님께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KAVO 스마트 가든은 자동관수 시스템이라 물만 넣고 조명만 켜면 됩니다. 그럼 즉각적으로 자연의 풍성함을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부산 기장 교리도서관, 도심에서 느끼는 숲속 공간

 

기장교리도서관 3층에 수직정원을 설치했습니다. 기장군청에서 동네 주민분들을 위해 '힐링 공간' 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수직정원은 공기정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관리, 심리적안정감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기장교리도서관 3층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멍품 수직정원 힐링공간

이현그린월에서 설치한 힐링공간에서 책도 읽으시고 공부도 하시고, 기장 주민분들께서 서류 열람하시고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조립식 육각형 화분으로 죽은 식물만 부분 교체 가능합니다. 또는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2. 자동 제어관수 시스템으로 따로 물을 주지 않아도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좌) 타이머 기능이 장착된 모터 (우) 자동 펌프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카페, 호텔 등 상업시설과 공공기관에 설치된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윌 시공작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실내인테리어로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보다 더 많은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은 이현그릴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해 주세요

 

이현그린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품격 수직정원 브랜드, 이현그린월

고급 인테리어 벽면녹화, 수직정원 이현그린월을 만나세요

www.kavolif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