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7. 16. 02:48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최근 우리사회는 건강과 환경 문제 등으로 도시에서도 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지하철 역사 등에도 수직정원을 설치하여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힐링을 주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에서 직접 시공한 수직정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

 

아난티 앳 부산 _ 부산 기장 최고의 호텔 돌담

 

가장 높은 위치에서 먼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아난티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아난티 앳 부산이 빌라쥬 드 아난티와 함께 찾아갑니다.  2023년 7월 18일에 오픈예정입니다.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과 더불어 아난티의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아난티 앳 부산은 2층에서 11층까지 총 110개의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1층엔 로비와 카페가 위치하며, 라운지 및 실내수영장, 레스토랑이 있는 12층에서는 기장 바다를 환상적인 파노라마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아난티 옛 부산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식물을 예쁘게 디자인하여 걸어주면 완성입니다. 실제로 보면 훨씬 아름답고 풍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식재식물로는 남천, 좀눈향, 단정화, 유월설 입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낮과 밤 모두 아름답고 싱그러움이 가득한 산책로가 될 것 같습니다.

건강한 수직정원_부산 한마음재가복지센터

 

부산진구 당감동에 위치한 한마음재가복지센터 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요양시설에 이현그린월의 수직정원을 시공하였습니다.

부산 한마음재가복지센터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센터에 계신 모든 직원분들과 어르신들이 수직정원을 보며 매일매일 몸과 마음이 힐링 되기를 바랍니다.

 

부산 용호동 운산초등학교_아이들에게 자연을 제공하는 곳

 

실외는 초등학교 특유의 아담함과 귀여움이, 실내는 따뜻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학교였습니다. 식물생장에 유리한 LED조명등이 식물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멋진 수직정원이 탄생하였습니다.

(좌)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전 (우)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후

식재 식물로는 천낭금, 금사철, 팔손이, 단정화, 초설, 유월설 입니다. 최상의 식물들로만 직접 선별하여 작업하였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해강중학교 _ 선생님들의 안목은 다릅니다
 

해강중학교 선생님들이 정말 열정적이고 멋진 마인드를 가지고 계십니다.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 수직정원을 설치하려고 수직정원이 시공된 여러곳을 다녀오셨습니다. 물론 이현그린월 수직정원이 시공된 곳도 다녀오셨구요. 식물 상태, 시스템 상태, 디자인, 가격 등 이것저것 다 따져보시고 이현그린월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좌)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전 (우)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후

식재식물은 팔손이, 유월설, 초설, 금사철, 허브, 천양금입니다. (당연히 모두 생화) 이곳에서 식물들이 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시공후 선생님들께서 모두 너무이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그리고 내년에 학교내 다른공간에도 설치할 계획이라고 하셨습니다.

 

​부산 센텀리슈빌, 평범한 공간에 특별함을 채워 넣다

 

아파트 1층에 사시는 분들은 창문을 열었을 때 분리수거장이 보일 수 밖에 없는 구조였습니다. 창문을 열었을때 보이는 뷰가 분리수거장이라면 인상이 찌푸려 지는건 당연한 거겠죠? 이러한 컴플레인을 해결하고자 입주민들과 관리소장님이 협의하여 제시한 아이디어는 수직정원을 이곳에 설치하자 였습니다. 이곳 저곳 알아보시고 감사하게도 저희 이현그린월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좌)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전 (우)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설치 후

식재식물들은 팔손이, 유월설, 금사철, 초설, 로즈마리, 남천입니다. 이현그린월은 대표님이 수직정원의 식물디자인을 직접 하십니다. 이번 컨셉은 "공간의 가치를 바꾸다" 입니다. 의뢰해 주셨던 주민들과 소장님께서도 시공된 수직정원을 보시고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완전히 성공이다" "고맙습니다" 라는 말씀을 끊임없이 하셨습니다

세종, 국립세종수목원-실내 수직정원 신기술 검증(테스트베드) 업체 선정

 

작년에 수직정원 업체 간담회 참석으로 국립세종수목원에 참여 하였는데요, 그때 직원분들께서 수직정원 시스템 신기술의 제품력을 검증할 수 있는 K-테스트베드가 있으니 참여해보라고 하셨습니다.

 

K-테스트베드란?

신기술과 신제품에 대한 실력을 검증하는 테스트라고 볼 수 있 수 있습니다.

세종, 국립세종수목원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그동안 이현그린월의 제품을 써보신 고객들께서 식물이 죽지 않고 잘 자라서 제품이 참 좋다고 입소문을 많이 내주셔서 감사했었는데요, 더 확실한 것은 공신력 있는 국가기관에서 '수직정원에 대한 실제적인 제품을 검증'을 하는 것이 수직정원 신기술에 대한 제품력을 증명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저희도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구동 직원분들께서 "식물이 참 크고 예쁘네요. 너무 좋네요." "식물과 꽃이 너무 생동감있고, 이쁘네요" 라고 칭찬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더 많은 명품 외벽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은 이현그릴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해 주세요

 

이현그린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품격 수직정원 브랜드, 이현그린월

고급 인테리어 벽면녹화, 수직정원 이현그린월을 만나세요

www.kavolif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