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엔공원 옆에 있는 대연 수목원

여행/수목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5. 2. 14. 22:17

본문

유엔 기념공원을 둘러싼 대연 수목원 화명 수목원에 비해 규모는 작았지만 다양한 나무들이 있었다

(화명 수목원 글 보러 가기 ---->  화명수목원 )

 

먼저 대연 수목원 전체 지도

 대연 수목원 들어서는 입구

입구에서 안으로 이어지는 길

가운데 중앙 길 좌우로 다양한 수목들이 있었다.

수목원 가운데 쯤에는 작은 연못과 물레방아, 실개천이 있었다.

수목원 길을 따라 쭉 걷다 보니 코너에 아열대 식물 체험관이 있었다.

아열대 식물 체험관 안에는 다양한 아열대 식물들이 있었다.

평소 많이 먹는 바나나(좌)와 커피나무(우)

아열대 식물 체험관 구경을 마치고 다시 밖으로 나와서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