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무료공연

행사/축제 일정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8. 8. 25. 01:08

본문

올해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올해로 벌써 6회째 입니다. 저는 무료공연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코페 무료 공연팀을 알아보겠습니다. 부코페 무료공연은 재작년 까지는 오픈콘서트 하나 였는데 작년 부터 코미디스트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정보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 왔습니다.

2018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무료공연

공연팀 소개

Kerol lee귀로 듣는 저글링, 눈으로 보는 비트박스의 놀라움! 여러분의 눈과 귀를 전율시키는, 오감만족의 초현실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Bubble on Circus비눗방울을 이용한 버블 아트 퍼포먼스

까브라더쑈 – 대한민국 최초 DUO STAND UP COMEDY 쑈! 매주 목요일 홍대의 밤을 웃음으로 꽉 채우고 있는 공연 ‘까브라더쑈’!

The Kagools – 아무런 언어적 표현이 이뤄지지 않아도 유쾌함과 친근함이 넘치는 두 여성 코미디언 팀이 펼치는 마임 코미디!

디퍼런트 파티 – 2017 에딘버러 프린지와 2018 런던 마임 페스티벌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2018 애들레이드 프린지에서 베스트 코미디상을 수상한, 예측불허인 두 남자의 슬랩스틱 코미디!

모리야스 방방비가로 – 사랑스럽고 뛰어난 재능을 지닌 모리야스 방방비가로는 저글링 외발 자전거, 큰 풍선, 마술 등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이다.

미스터빈 쇼 –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미스터 빈! 미스터 빈의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어리버리 하고 좌충우돌하 는 슬랩스틱 코미디!

마린보이 서커스 – 저글링 + 코미디 + 마술 + 마임 등이 결합된 코믹 퍼포먼스

찰리 채플린 쇼 – 무성영화 시대를 넘어 한 시대의 코미디를 이끈 희극왕 찰리 채플린, 그 때의 그 모습을 재현!

라웅  – 뛰어난 요요 스킬로  펼치는 요요 퍼포먼스 공연
나일준 – 저글링 쇼를 기반으로 한 코미디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관객들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스탠딩 코미디 쇼

매직유랑단 – 홍대 등 서울에서 이미 유명한 거리공연자. 버블쇼와 풍선을 이용한 공연이 압권!

닮은꼴스타 – 국내 유명 연예인과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의 싱크를 자랑하는 전문 모방연예인, 이문세, 가인, 백일섭, 심현섭, 김구라와 똑같이 생긴 출연자들이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

보물섬 –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유튜버. 코미디를 기반으로 하는 보물섬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통해 오프라인무대에서도 끼를 보여줄 예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