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아시안컵 EAFF 결승전 한일전 직관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9. 12. 20. 08:11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부산에서는 동아시안컵(EAFF)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18일날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동아시안컵 결승전이 열렸습니다. 결승전까지 올라온 국가는 우리나라와 일본 이었습니다

저는 운좋게 아는 선생님으로 부터 티켓을 받아 한일전을 직관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야구 직관은 많이 해봤지만 축구 직관은 처음 이었습니다. 경기 시작은 오후 7시 30분 부터 였는데 저는 일정상 후반전만 직관하게되었습니다. 지하철 종합운동장 역에 내려 아시아드주경기장으로 가는 길에 어묵, 꼬치, 치킨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아시아드 주경기장 주변에 도착하니 응원 소리와 함성소리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응원소리와 함성소리가 들리니 불현듯 2002 월드컵이 떠 올랐습니다

아시아드 주경기장 야경은 처음 봤어요!

아시아드 주경기장 안에 진입하니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 시간 이었습니다. TV로 축구 경기를 볼 때 전반전이 끝나고 뭐하는지 궁금 했는데 그 궁금증을 드디어 해결했습니다. 쉬는 시간동안 잔디에 물을 뿌리고 선수들도 몸 풀고 직관하는 관람객들은 전광판을 통해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쉬는 시간 스프링쿨러를 이용헤 잔디에 물을 뿌리고 있어요!

경기장에서 몸 푸는 선수들

경기장 들어가서 경기장을 보니 생각 보다 경기장과 관객석 사이가 가까웠습니다! 그리고 생각했던거 보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사실 지루할줄 알았는데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붉은 악마 응원단! 대~한민국! 짝짝! 짝! 짝짝!

붉은 악마 응원단 맞은편에 앉은 일본응원단

대~한민국! 응원 현장 소리

오~ 필승코리아! 응원 현장 소리

 후반전에는 골이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경기는 1:0으로 우리나라가 이겼습니다! 오늘 처음 축구 직관하며 다음번에는 꼭 전반전부터 직관하고 싶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동아시안컵 EAFF 결승전 한일전 직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