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로 진행하는 강원국 작가 초청 북 콘서트

행사/Mice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0. 12. 2. 22:34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올해는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가 끝나지 않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의 삶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먼 미래의 일이라 생각 되었던 홈 스쿨링이 대학교는 물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서도 시행되고, 회사의 경우 사무실에 촐근하지 않고 집에서 근무하는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회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각종 회의 혹은 강연, 문화공연도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로 진행하는 마음을 움직이는 말 잘하고 글 잘쓰는 법, 강원국 작가 초청 랜선 북 콘서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해운대구청 공식 홈페이지(http://www.haeundae.go.kr)를 참조하였습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말 잘하고 글 잘 쓰는법
강원국 작가 초청 랜선 북콘서트


 - 일시 : 2020년 12월 18일 (금) 오후 3시
 - 대상 : 지역주민 300명
 - 진행방법 : 해운대인문학도서관 유튜브 생중계 (유튜브 초대장 문자발송)
 - 문의 : 해운대인문학도서관 ☎ 749-6572


 강원국 작가 프로필
   - 전북대학교 기초교양교육원 초빙교수
   - 메디치미디어 편집주간
   - 대통령비서실 연설비서관
   - 저서 <나는 말하듯이 쓴다>, <강원국의 글쓰기>, <대통령의 글쓰기> 등 다수
   - KBS 대화의 희열, tvN 어쩌다 어른 등 다수 출연
    ※ 도서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미리 읽고 오시면 좀 더 유익한 시간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해운대구청 공식 홈페이지(http://www.haeundae.go.kr)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강원국 작가 초청 북 콘서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