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남정 돼지국밥을 첫 상품으로 스마트스토어 오픈!

쇼핑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0. 12. 18. 22:22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요즘 스마트스토어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식당에 가서 먹는 것 보단 집에서 배달해 먹거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사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시대에 발 맞추어 스마트스토어를 오픈 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명은 제가 이번에 설립한 회사명과 동일한 아신미디어 이며,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첫번째 음식은 부산의 향토 음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잘 먹는 돼지국밥 입니다.

화남정 돼지국밥을 첫 상품으로 스마트스토어 오픈!

돼지국밥은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 이며 부산에는 다양한 돼지국밥 집이 있습니다. 특히 부산 사람들은 평소 온 가족이 즐겨 찾는 돼지국밥집이 있으며 맛있는 돼지국밥집도 곳곳에 존재합니다. 그 중 이번에 제가 판매하는 돼지국밥은 돼지 특수 부이라 할 수 있는 최고급 항정살을 사용하여 국밥을 만드는 화남정 돼지국밥 입니다. 화남정 돼지국밥은 항정살을 이용해 만들어서 일반 돼지국밥의 고기에 비해 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초읍 연지 맛집 화남정 돼지국밥 항정살 국밥

화남정 돼지국밥은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돼지 중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 최고급 항정살을 듬뿍 사용하였습니다.
 둘째, 돈뼈를 우려낸 진한 육수로 느끼하지 않습니다.
 셋째, 새우젓과 양념 다대기를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화남정 돼지국밥의 특징

밀키트로 포장되어 배송되는 화남정 돼지국밥은 반드시 냉동 보관이 필요하며, 날카로운 물건과 함께 보관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냉동식품이 그렇듯 해동 된 제품을 재 냉동시 맛이 변질 될 우려가 있습니다.


조리시 유의 사항은 먼저 찬물에 해동시켜 주세요. 만약, 따뜻한 물에 해동시 맛이 변질 될 유려가 있습니다. 그리고 냄비에 담아 끓을 때 까지 조리해 주세요. 기호에 맞에 양념을 첨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밀키로 배송되는 화남정 돼지국밥 보관시 유의사항과 조리시 유의사항

어제 스마트스토어를 오픈 했는데 오픈하자 마자 2건의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밀키트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픈 당일 아신미디어 스마트스토어에 들어온 주문 건 수

앞으로 아신미디어에서 개설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병우 설렁탕, 영천 소머리국밥, 영천 돔베기, 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할 예정입니다. 아신미디어에서 개설한 스마트스토어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신미디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맛! 깔끔! 든든! 세가지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