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을 판매하는 진주 진양호 평거동 갤러리카페 맛집 울트라블루

FOOD/맛집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10. 21. 01:53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진주 평거동 진양호 바로 앞에는 1층은 카페, 2층은 갤러리로 운영하는 울트라블루가 있습니다. 지난 추석 때 친척과 함께 울트라블루로 들어갔습니다. 울트라블루는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을 판매하는 진주 진양호 평거동 갤러리카페 맛집 울트라블루

 

1층 카페는 다양한 커피 머신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1층 곳곳에 전시된 커피 관련 제품들

2층에는 갤러리로 운영되다 보니 2층벽면에는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와 다른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작품보는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진주 평거동 진양호 갤러리카페 맛집 울트라블루 2층 갤러리

1층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과일과 사이드 메뉴,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없던 제품들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진주 진양호 평거동 갤러리 카페맛집 울트라블루 과일, 빵, 사이드메뉴

제 눈에는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추석 한가위이다 보니 저는 소금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여 친척집으로 왔습니다. 

 

친척들과 함께 소금빵을 먹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좋아 하셨습니다.

진주 진양호 갤러리 카페맛집 울트라블루 소금빵과 아메리카노

마지막으로 울트라블루 주변에 위차한 진양호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진양호란

 

진양호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인공 호수입니다. 이 장소는 그 자체로 매우 아름답고 평화롭지만, 그것의 역사와 문화적 중요성은 그것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1. 위치 및 지리

진주 진양호는 경상남도 진주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수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약 2.8km, 남쪽에서 북쪽으로 약 1.5km를 차지하며, 총 면적은 약 3㎢입니다. 이 호수의 주변에는 다양한 시설과 명소가 있으며, 공원, 휴게소, 산책로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2. 자연환경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호수임에도 불구하고, 진양호는 다양한 생물 종들이 서식하는 풍부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많은 종류의 새들이 겨울철에 거처하는 중요한 장소로, 그 중 일부는 멸종 위기 종입니다.

3. 미래 계획

진주시 정부는 진양호를 보다 훌륭한 명소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개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환경 보호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모두 고려하여 만들어질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진주 진양호는 그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깊은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는 곳입니다. 이런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광객 및 방문자에게 독특하고 평화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음에 진주에 가게 되면 또 한번 울트라블루에 들러서 소금빵에 아메리카노를 먹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