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홍보 도와 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7. 4. 01:42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우리사회는 4차 산업혁명이 급속히 발달하면서 온라인은 우리 생활의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를 지나오면서 4차산업이 급속히 진전되면서 온라인 홍보는 이제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홍보를 하고 싶어도 힘들어 하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온라인 홍보를 도와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홍보 도와 드립니다

 

가능한 온라인 홍보 목록

 

1. 블로그 포스팅 해드립니다. (포스팅 건바이 / 블로그 대행 월 단위)

 

   이제 블로그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시장은 죽었다고 하지만 아직은 블로그 시장은 살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법과 관련된 내용은 영상 시장으로 넘어 갔지만 그 외에는 아직은 블로그 시장이 대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건바이로도 가능하고 한달 단위 블로그 포스팅 대행도 가능합니다. 블로그는 2010년 부터 꾸준히 운영해 왔습니다.

 

2. 영상 제작 및 유튜브에 업로드 해 드립니다.

 

   영상 시대에 발 맞추어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업로드 해 드립니다. 5분 미만의 짧은 영상 제작하여 유튜브에 업로드 해 드립니다. 샘플 영상 2 ~ 3개 중 선택 해 주시면 그 영상 틀에 맞춰 제작 해 드리겠습니다.

 

3. 네이버 지도에 사진 및 설명 등록해 드립니다.

 

   이제 네이버 지도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아직 네이버 지도에 사진과 설명을 업로드 안하신 업체 분들은 연락 주시면 제가 네이버 지도에 사진과 설명을 업로드 해 드리겠습니다.

 

4. 케이빅 플랫폼에 배너를 한달간 달아드립니다

 

   전국에서 개최되는 각종 축제 행사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케이빅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빅 플랫폼에 홍보 배너를 노출 시켜 드리겠습니다.

 

 

부산광역시 1 페이지 | 케이빅 축제 행사 MICE 문화 취업 창업 생활정보 플랫폼 :: 아신미디어

- 도시별 각종 행사 정보를 캘린더 기반으로 한눈에 확인 가능 합니다 - 왼쪽 상단 행사 분류를 이용하여 취향에 맞는 행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후 취향에 맞는 행사를 알려 주

www.k-big.co.kr

 

5. 언론 기사 실어 드립니다.

 

   사진과 보도자료를 주시면 네이버 뉴스탭에 노출이 가능한 언론에 기사 실어 드리겠습니다.

 

위 항목들은 건바이 건으로 가능하고 올인원 패키지로도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성심 성의 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이빅(K-BIG)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