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해소망을 주제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드론쇼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4. 1. 7. 17:11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매주 토요일 매주 새로운 주제로 드론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제는 새해소망을 주제로 드론쇼가 개최 되었습니다

 

새해소망을 주제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드론쇼

 

새해소망을 주제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광안리 M 드론쇼

 

이번 공연은 10년만에 바뀐 광안대교 조명식이 끝나고 드론쇼가 진행 되었습니다. 먼저 광안대교가 나왔습니다.

 

10년만에 바뀐 광안대교 조명을 기념하여 표현한 광안대교

이어서 나온건 새해다짐을 적은 다이어리..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다이어리를 작성하죠 저도 새해에는 다이어리를 적지만 연말까지 가보지 못했는데 올해는 꼭 연말까지 작성해 보겠습니다.

2024년 새해 다짐을 적는 다이어리를 표현한 드론쇼

 

다이어리가 끝나고 나온건 운동.. 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새해 소망으로 시작하죠. 시간이 지나면서 근육까지 표현한 디테일에 감탄했습니다.

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새해소망으로 하죠

운동 다음으로 새해 소망으로 많이 하는건 금주와 금연이죠. 먼저 금주가 나왔습니다. 술병을 주먹으로 팍~!

주먹으로 깨는 술병으로 금주를 표현한 드론 쇼

 

금연이 나왔습니다. 담배를 가위로 싹뚝~~! 담배 연기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했습니다.

가위로 담배를 잘라 금연을 표현한 드론 쇼

 

마지막은 푸른용이 나왔습니다. 2024년 갑진년은 청룡의 해죠

2024년 갑진년은 푸른용(청룡)의 해 입니다.

 

새해소망을 주제로 진행된 드론쇼를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아래 영상은 실제 드론쇼를 2배속으로 편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 드론쇼가 열리는 광안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광안리는

 

광안리는 부산 중부에 위치한 광안동의 해수욕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부산의 유명한 관광명소 중 하나로, 이곳의 야경은 특히 유명합니다. 광안대교의 화려한 조명이 바다 위를 가로지르며 광안리 해변과 일체화되는 모습은 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1.4km의 길이와 100m의 폭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운 모래와 서서히 깊어지는 수심으로 인해 가족들과 안전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해수욕객들로 붐비며, 다양한 해수욕 행사도 열립니다. 또한, 해변가에는 카페, 식당, 숙박 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안리는 해변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안리 일대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바,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어 맛있는 음식을 즐기거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특히,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많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광안리는 해변가에 위치한 도심 속의 휴양지로, 도시의 번화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므로,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새해소망을 주제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드론쇼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