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경이 멋진 안압지

여행/야경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4. 9. 14. 00:09

본문

 

 

방문일자 : 2013. 12. 30                          

 

5년 만에 다시 찾은 안압지 야경  달라진 점이라면 표 끊는 장소가 달라져 있었다.
5년전에는 매표소에서 직원분이 끊어 주셨는데 이번에는 매표소 옆에서 자동 발매기가 있었고 거기서 표를 끊었다.
물론 직원들이 옆에서 도와 주셨고, 현금 뿐 아니라 카드 결제도 가능했다.안에 야경이나 건물 등은 5년전이나 현재나 똑 같았다
그리고 추운 날씨인데도 예전에 비해 방문객이 무지 많았다 

같은 곳인데 시간에 따라 조명이 달라 졌다.

건물안에는 안압지 모형과 설명, 그리고 모형 주변에는 안압지에서 나온 유물들이 있었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안압지로 물이 흘러 들어가는 곳에도 역시 일정 시간 간격으로 다른 조명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