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세계 유일하게 있는 UN기념 공원

여행/공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4. 9. 28. 13:43

본문

전세계에 유일하게 있는 UN기념 공원을 갔다.
유치원 다닐적 호국 보훈의 달이 되면
가서 참배 하곤 했는데 그 때와는 확실히 느낌이 달랐다.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고 얼마전 개장한 시민공원처럼 걷기도 좋았다. 입구는 군인분들이 지키고 있었다. 

유치원때 와서 참배 하던곳

묘지 위쪽에는 6.25 전쟁에 참가한 국가들의 국기가 있었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묘지 주변에는 수로가 있었고 그 수로 안에는 물고기들이 살고 있었다.
또한 여기 관리하시는 분들이 틈틈이 수로를 청소 하고 계셨다.

UN군 전몰장병 추모명비 앞에는 연못이 있었다.
이 연못안에는 참배객들이 넣어 주시는 동전들은 연말에 기부 되는듯....

유엔군 위령탑

위령탑 뒤에 있는 무명용사의 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