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다녀간 자갈치시장과 남포동 비프광장

여행/Landmark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4. 1. 12. 02:16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어제(10일) 저녁 자갈치시장과 남포동 비프광장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1박 2일 일정으로 부산을 방문한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보기 위해서 였습니다. 저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방문 하였을 때는  유튜브로 시청하고 오늘(11일) 오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다녀간 자갈치시장과 비프광장에 다녀 왔습니다. 자갈치시장과 피프광장은 지하철 1호선 자갈치 역에 내려 7번 혹은 10번 출구로 나와 광복동 롯데백화점 방향으로 150m 거리에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습니다. 저는 먼저 자갈치시장을 들렸다가 비프광장을 방문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다녀간 자갈치시장과 남포동 비프광장

 

자갈치시장

 

 

자갈치시장은 큰 도로가에서 약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자갈치시장은 남포동 오면 몇번 지나치기는 했지만 자갈치 시장안으로 들어간건 초등학교 이후 처음 이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과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이 식사한 자갈치 시장-

자갈치 시장은 1층은 수산시장으로 여러 수산물 상점이 모여서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고 2층은 식당가 입니다. 1층에서 구매한 해산물을 바로 회 쳐먹을 수 있습니다. 1층에 들어가니 바다냄새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비린내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싫을 수도 있지만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다 보니 오히려 코를 열고 냄새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거의 25년 만에 방문해서 인지 시장이 과거와는 많이 바껴 있었습니다. 1층을 둘러보니 싱싱한 해산물도 많이 있었습니다.

여러 수산물 상점이 모여있는 자갈치 시장 1층
자갈치 시장 1층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해산물

1층을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 도착하니 어제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시원 했습니다.

 

2층 창문 넘어로 보이는 바다

 

2층은 여러 횟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관광지여서 그런지 횟집이 독립적이지 않고 개방형으로 탁 트인 구조입니다.

 

여러 횟집들이 개방형으로 모여 있는 자갈치 시장 2층

 

돌아다니다 보니 한동훈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과 국민의힘 의원들이 앉았던 걸로 보이는 자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혹시나 해서 물어 보니 가게 주인분은 이곳이 맞다고 하였습니다.

(좌) 국민의 힘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국민의 힘 국회의원 및 관계자들이 앉았던 자리 (우) 화면출처 - 유튜브 종이의 TV
한동훈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 사인

 

2층을 둘러 보고 저는 씨앗호떡을 판매하는 피프광장으로 향했습니다. 어제 저녁에는 사람들로 가득찼던 길이 오늘은 한산하네요.

(좌) 자갈치시장으로 향하는 골목 (우) 피프광장 진입로

 

비프광장 씨앗호떡

 

자갈치시장을 나와 비프광장으로 왔습니다. 비프광장은 부산국제영화제 처음에 개최되어 붙여진 이름 입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비프광장에서는 1박2일 촬영 후 승기씨앗호떡으로도 유명한 부산 명물 씨앗호떡을 먹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씨앗호떡을 먹었습니다. 씨앗호떡 사장님 말씀으론 어제저녁 한동훈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이 다녀 가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씨앗호떡을 사먹었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좌) 씨앗 호떳 최초로 개발한 집 (우) 화면출처 - 유튜브 종이의 TV
(좌) 굽고 있는 호떡 (우) 호떡에 들어가는 씨앗

 

저는 3개를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와서 부모님과 함께 오랜만에 씨앗호떡을 먹었습니다. 어제 유튜브를 보면서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인기와 많은 사람들에게 인사하며 3보 1셀카 하시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친절에 놀랐습니다. 올해 4월에는 한동훈 풍이 불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