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심에서 느끼는 숲속 공간 명품 수직정원 부산 기장 교리도서관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7. 27. 22:39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삭막한 도심을 걷다 보면 곳곳에 수직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직정원은 미세 먼지 제거, 습도 조절, 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 때문일까요? 공공기관, 기업, 학교,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수직정원을 설치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심에서 느끼는 숲속 공간 명품 수식정원이 설치된 부산 기장 도서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심에서 느끼는 숲속 공간 명품 수직정원 부산 기장 교리도서관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기장교리도서관 3층에 있습니다. 기장군청에서 동네 주민분들을 위해 '힐링 공간' 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수직정원은 공기정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관리, 심리적안정감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큰 선물'입니다.

 

수직정원을 설치하지마자 앉을자리가 하나도 없을정도로 기장 주민분들께서 좋아해주셨습니다.

 

기장교리도서관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이 설치한 힐링공간에서 책도 읽으시고 공부도 하시고, 기장 주민분들께서 서류 열람하시고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고,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분들을 위한 '힐링공간'에서 쉼과 즐거움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수직정원에 식재한 식물은 '스킨답서스,아비스,칼라홍콩,스파트필립, 안시리움,스노우사파이어,크로톤,미니크로톤'등으로 실내 공기정화에 탁월한 식물을 사용하였습니다 이현그린월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장교리도서관에 설치된 이현그린월 명품 수직정원

마지막으로 명품수직정원 설치 관리 전문 이현그린윌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벌집모양 육각형 화분으로 죽은 식물만 부분 교체 가능합니다. 또는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하며 자유자제로 움직입니다

 

2. IoT 자동관수 타이머 시스템으로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설치 후 본인이 직접 관리 할 수 있고 식물이 죽지 않아서 매달 들어가는 관리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타 업체는 매달 20 ~ 30만원이 들어가지만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외벽 관리에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도심에서 느끼는 숲속 공간 명품 수직정원 부산 기장 교리도서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보다 더 많은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은 이현그릴월 홈페이지를 참조 해 주세요

 

이현그린월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직정원 벽면녹화 시공, 완제품, DIY패키지 전문 이현그린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