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by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8. 2. 22:42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삭막한 도심을 걷다 보면 곳곳에 수직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직정원은 미세 먼지 제거, 습도 조절, 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 때문일까요? 공공기관, 기업, 학교,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수직정원을 설치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by 이현그린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입니다.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by 이현그린월)

사랑과 나눔을 베풀면 반드시 다시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해피 기버' 기부 단체에서 이현그린월 명품 수직정원을  선택하여 주셨습니다.

그 이유는? 설치가 쉽고 관리가 수월하고, 반영구적이여서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이현그린월 명품 수직정원은 'IoT 앱제어'를 통한 자동관수 시스템으로 관리가 수월합니다. 설치를 하고, 유지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병해충, 곰팡이 등의 문제가 생겨 식물을 유지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현그린월 제품은 오랜 기간 싱그러움을 유지 해 줄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많은 기업과 관공서뿐만 아니라 조경 인테리어 전문가들도 선호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by 이현그린월)

이현그린월 수직정원은 자동관수 시스템이라 시스템을 설치하고, 물만 넣고 조명만 켜면 됩니다. 그럼 즉각적으로 자연의 풍성함을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해피 기버의 슬로건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사랑의 씨앗을 심고 가꾸는 단체, 함께 그리는 따뜻한 세상, 나눔의 혜택을 함께 누리는 세상, 더불어 살아가는 밝은 세상이어서 그런지 슬로건 대로 모든 직원 분들이 모두 따뜻하고 친절하셨습니다.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by 이현그린월)

빠른 시간내에 자연을 실내로 들여왔습니다. 공기정화 효과는 물론, 해피 기버의 설립 목적에 따라 사랑과 따스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식물 디자인을 해 드렸습니다.

 

해피 기버 설립 목적 :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별 특성에 맞는 지원프로그램 개발과 구제 및 상담 지원으로 사회적 서비스 봉사를 실현하는데 단체 목적이 있습니다.

 

'해피 기버' 후원자님들!

마지막으로 명품수직정원 설치 관리 전문 이현그린윌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벌집모양 육각형 화분으로 죽은 식물만 부분 교체 가능합니다. 또는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하며 자유자제로 움직입니다

 

2. IoT 자동관수 타이머 시스템으로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설치 후 본인이 직접 관리 할 수 있고 식물이 죽지 않아서 매달 들어가는 관리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타 업체는 매달 20 ~ 30만원이 들어가지만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외벽 관리에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경기도 안양 '해피기버', 스마트 가든 수직정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보다 더 많은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시공 작품들은 이현그릴월 홈페이지를 참조 해 주세요

 

이현그린월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직정원 벽면녹화 시공, 완제품, DIY패키지 전문 이현그린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