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의 히든 보석, 저렴하고 친절한 이노티 안경점

etc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9. 18. 19:29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 북구 용봉동에 위치한 '지플레이스 1층'의 놀라운 이노티 안경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곳은 가격 대비 품질, 서비스 모든 면에서 탁월하여 저는 이를 '용봉동의 히든 보석'이라 부르고 싶네요.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의 히든 보석, 저렴하고 친절한 이노티 안경점

첫 번째로 놀랍게도 이곳에서는 안경과 렌즈를 기본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어 마치 세일 시즌을 연중 무휴로 즐기는 듯한 기분입니다.

 

특히 저는 다른 곳에서 50만 원 정도하는 하드렌즈를 여기서 60% 할인받아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던 하드렌즈를 이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여기서만 가능한 혜택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두진다초점'이 반값으로 제공된다는 것! 얼마나 좋은 혜택인지 안다면 많은 분들이 찾아오실 것 같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의 히든 보석, 저렴하고 친절한 이노티 안경점

또한 여기서 판매하는 수입안경과 수입선글라스는 심지어 면세점보다도 싸게 팔립니다. 해외 명품다운 디자인과 품질을 국내에서 면세점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니, 넘치는 혜택에 마음까지 활력이 솟아오르네요.

 

가격 외에도 이 안경원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사장님이신 분의 친절함입니다. 첫 방문부터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필요한 정보와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안경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의 히든 보석, 저렴하고 친절한 이노티 안경점

더불어 이곳은 건물 전용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 북구 용봉동 지플레이스 1층에 위치한 이 안경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도 주차 걱정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마지막으로, 가격 문의는 언제든 환영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062-526-1001입니다. 필요한 안경과 렌즈를 찾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해보세요.

결론적으로, '지플레이스 1층'의 이 안경점은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서비스와 친절함까지 겸비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광주 북구 용봉동에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곳에서 당신만의 완벽한 안경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