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단 이사청소 요한클린에서 진행했어요

etc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9. 20. 21: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경험한 이사 청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살던 집을 떠나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요, 그 과정에서 검단의 요한클린에서 청소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첫 만남

 

요한클린은 제가 처음으로 이용해보는 청소 업체였습니다. 처음 연락을 했을 때부터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의 상황과 요구사항을 자세히 들어주시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좌) 창문 틀 청소 전 (우) 창문 틀 청소 후

 

청소 시작

 

그래서 약속된 날짜에 요한클린의 직원분들이 아파트로 찾아와서 작업을 시작하셨습니다. 물론 전문적인 장비와 도구들도 함께 가져오셔서 저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가스레인지 청소

세심함이 돋보였던 서비스

 

그런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세심함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하게 해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만, 걱정과 달리 모든 부분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특히 손이 안 닿는 전등 부분까지도 신경써서 닦아주신 것에 대해서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손이 안 닿아 어렵다고 생각해서 내버려 두기 쉬운 부분인데, 그런 세부 사항까지 신경쓰신 것은 정말 전문적인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좌) 전등 청소 전  (우) 전등 청소 후

청소 후 바라보니 기존의 지저분했던 모습에서 완전히 변화된 모습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넓은 공간과 복잡한 구조의 아파트를 깔끔하게 청소해주신 요한클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음에도 청소가 필요하다면, 저는 다시 요한클린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웠던 서비스였으니까요. 이사 청소를 고민 중이신 분들께 검단 요한클린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세심함으로 여러분의 공간을 새롭게 바꿔드릴 거라고 확신합니다. .

 

요한 클릭 정보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요한클린 : 네이버 블로그

인천,서울,경기도 입주청소 ,이사청소 청소전문업체요한클린 입니다^^ 젊은 전문가의 서비스로항상 꼼꼼하고 세심하게쾌적한 주거공간을 만들어드립니다

m.blog.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