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중구 청소 대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이유

etc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4. 2. 1. 12:39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인천 중구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사를 준비하면서 청소에 고민이 많았던 친구를 위해 인천 중구 청소 대행 서비스를  전화상담 후 청소 대행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어떻게 청소 되었는지 함께 보시죠!

청소 전 방 상태

 

첫 번째로 방 청소입니다. 방은 깨끗해 보였지만, 실제로는 발바닥이 새까매질 정도로 먼지가 많았습니다. 인천 중구 청소 대행에서는 청소하는 동안 발생하는 먼지까지 신경 쓰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순서대로 먼지를 제거하였습니다.

 

인천중구청소대행 청소 후 깨끗해진 방

 

두 번째로 콘센트와 전등 스위치 사이의 먼지 제거, 그리고 분리되는 전등의 청소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들도 세심하게 청소해주셨으며, 이로 인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해진 전등스위치

 

구석구석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니 정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청소 전 창틀 상태

세 번째로 창틀 청소입니다. 창틀은 틈 사이사이에 손이 잘 닿지 않아 청소 후에도 더러운 부분이 남아있잖아요.

 

인천중구청소대행 청소 후 깔끔해 진 창틀

 

그러나 인천 중구 청소 대행에서는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이런 부분까지 깨끗하게 청소하였습니다.

 

인천중구청소대행 청소 후 깔끔해 진 창틀

역시 청소 전문업체가 달라도 다르네요

 

청소 전 화장실 상태

 

네 번째로 화장실 청소입니다. 화장실은 한번만 사용해도 오염이 심하게 되다보니 청결에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청소 전 화장실 상태

 

화장실은 사용 후 오염이 심하게 되고, 물 청소도 까다로워 지저분한 상태로 남아있었습니다

 

인천 중구 청소대행 청소 후 깔끔해진 화장실

 

인천 중구 청소 대행에서는 도자기로 된 부분들은 부드러운 도구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인천 중구 청소대행 청소 후 깔끔해진 화장실

 

또한 고은 스팀기로 살균 소독까지 해주시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청소 전 베란다 상태

마지막으로 베란다 청소입니다. 베란다에도 먼지가 많이 남아있어서 건강을 위해서라도 전문적인 청소를 받을 필요가 있었습니다. 인천 중구 청소 대행에서는 이 부분까지 깔끔하게 청소해 주었습니다.

인천 중구 청소대행 청소 후 깔끔해진 베란다

 

친한친구가 이사가는 집인데 아무래도 전에 누가 살던 집이다보니 약간의 찝찝함이 남을 수 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청소하고나니 정말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이사청소, 입주청소 외 에도 거주청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서비스가 많다고 하니 청소가 고민이신 분들은 바로 아래번호로 연락해보세요!!

010-6642-765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