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찾은 한국의 마추픽추 감천문화마을

여행/벽화 마을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5. 11. 12. 22:54

본문

지난번에 방문했던 감천문화마을... 이번에 다시 갔다... (처음 방문했던 감천문화마을 글 보러 가기 ------> 클릭)
지난번에 구경한다고 구경 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스탬프 투어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고 내가 안 가본 곳이 더 많았다.

그리고 스탬프 투어도 있다는걸 알게되어 스탬프 투어를 하며 내가 안 가본 곳 위주로 다녔다

 지난번에는 입구까지 올라가서 입구에서 출발햇지만 이번에는 입구가는 중간에 골목길로 들어갔다.
감내 어울터로 가니 전시관과 전망대가 있었다. 특히 2층에는 목욕탕을 전시장으로 구경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았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감내 어울터 옥상은 전망대로 감천문화마을이 한눈에 들어 왔고
또한 이곳은 런닝맨 최지우편 촬영지 이자 1박2일 촬영지 이다.

감내 어울터 맞은편에는 별 보러가는 계단이 있었다. 아마도 경사가 조금 가파르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라 이렇게 불러진듯....

절반 정도 갔을때 나온 쉼터

골목 골목 돌아다니며 찍은 작품들과 골목벽화 

골목을 돌아다니다 보니 감천문화마을 70년대, 80년대 사진이 있었다.

1박2일 미션 장소 였던 천덕수 우물로 올라가는 계단(좌)과 벽면(우)은 책장처럼 착시효과를 느끼게끔 만들어져 있었다. 

천덕수 우물 뒷편 벽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벽화가 그려져 있었다

골목에 있던 한마리 개

1박2일 미션 정산 했던 하늘마루 전망대에 올라가니 저 멀리 용두산 공원과 영도 그리고 감천 문화마을 전체가 눈에 들어 왔다.





다른 벽화마을


보수동 책방골목과 벽화마을
닥밭골 벽화마을
대구 벽화여행 - 김광석 길
부산을 주제로한 남포동 골목 벽화
문현동 벽화마을
한국의 마추픽추라 불리는 감천문화마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