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명수목원

여행/수목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4. 10. 15. 11:32

본문

방문일자 : 2013. 09. 01                   

 

 

화명동에 있는 화명수목원에 갔다.

 화명수목원 안내도   생각보다 수목원 넓었다

 전시실 앞에  있는 수중 식물들

전시실 안에는 식물과 관련된 여러 정보 들이 있었다

아래 사진은 부산의 숲길에 대한 정보  숲길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숲길 정보 바로 옆에는 건강에 도움주는 산나물 약재류(좌)와 버섯 과실류(우)가 있었다

이 외에도 숲과 나무의 효과 그리고 금정산 과 주변의 모형도 등등 여러 정보가 있었는데

 카메라가 흔들려서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다 전시실을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수목원을 둘러 봤다 

아래 다리는 전시실을 앞에 수목원 안으로 진입하는 다리

다리를 지나자 생태연못이 나왔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생태 연못을 둘러보고 나니 전시온실이 나왔다 

온실안은 대게 더울줄 알았는데 밖 기온이 더워서 인지 큰 차이는 못 느꼈다

그리고 온실 안에는 열대 식물들이 많이 있었다.

전시 온실 구경을 마치고 나와 더 안쪽으로 들어갔다  

야외 전시장은 기후별로 구역을 나눠 나무들이 심어져 있었다 

아래는 까치수염.. 첨 듣는 식물 이었다

아래는 나무수국

돌단풍

아래 사진은 죽은 나무에서 잎이 새로 자라고 있었다.. 신기했다!

야생화 무릇.... 무릇? 이름 한번 특이하다

잠자리! 진짜 올만에 본듯

이나무 역시 이름이 특이했다.. 아왜나무! 아 왜!

얼마나 걸었을까... 전망대가 나왔다 

전망대에 올라가니 수목원이 한눈에 들어온건 물론이고 저 멀리 낙동강과 화명동 일대도 한눈에 들어 왔다.

야외 전망대를 내려와 입구로 내려 오다 보니 무궁화 나무가 있었다. 개화시기가 8 ~ 9월인데 꽃이 없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