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벽화여행 - 김광석 길

여행/벽화 마을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4. 10. 17. 15:50

본문

방천시장 옆에 있던 김광석 길
여행 전 인터넷으로 볼때는 짧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무지 길었다 그리고 벽화가 있는 골목에선 김광석 노래가 나오고 있었다

 

김광석 거리 들어가는 입구에는 김광석이 기타치는 동상이 있었다.

김광석길로 들어서니 김광석 길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있었다  

 

골목을 조금 들어가서 입구쪽을 보고

정말 오랜만에 보는 공중전화 부스 멀리서 볼땐 진짜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모형 이었다

공중전화 부스 바로 옆 벽화에는 전등에서 노래가 퍼져 나오는 듯한 벽화가

골목을 걷다 보니 중간쯤에 기타치고 서 있는 동상도 있었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김광석을 주제로 한 만화 벽화

김광석을 그린 벽화

사진을 찍으면 김광석 얼굴이 나온다는데 호기심에 찍어 봣는데 진짜였다

골목 중간쯤에 골목으로 들어 가는 길이 있었다

골목을 따라 끝에 도착하여

다른 벽화마을



보수동 책방골목과 벽화마을
다시 찾은 한국의 마추픽추 감천문화마을
닥밭골 벽화마을
부산을 주제로한 남포동 골목 벽화
문현동 벽화마을
한국의 마추픽추라 불리는 감천문화마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