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아가씨 길거리 영업

아이러브 커피/단골손님 공략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5. 1. 30. 14:06

본문

괜찮은 커피가 있는데..(성공)

우와!!! 너무 예뻐요!!(실패) 

루이씨가 찾던데..(성공)

부모님하고 같이 커피 마시러 오렴(실패) 

저희 카페에 와 보세요.(성공)

부모님하고 같이 커피 마시러 오렴(실패)

야야옹~ 야야옹~(성공)

킁킁.. 향이 좋네요(실패)

괜찮은 커피가 있는데..(성공)

돈 많으시면 카페에 기부 좀 해주세요..(실패)

루이씨가 찾던데.. (성공)

우와!!! 너무 예뻐요!!(실패)

저희 카페에 와 보세요.(성공)

아.. 소문에 부자라던.... (실패)

와, 피부가 진짜 곱네요..(성공)

돈 많으시면 카페에 기부 좀 해주세요..(실패)

괜찮은 커피가 있는데..(성공)

부모님하고 같이 커피 마시러 오렴(실패)

성공 멘트
실패 멘트
저희 카페에 와 보세요.
괜찮은 커피가 있는데..
어딜 그렇게 바쁘게 가시나요.
와, 피부가 진짜 곱네요.
머리띠가 예쁘네요..
저.. 혹시....
루이씨가 찾던데..
야야옹~ 야야옹~ 
킁킁.. 향이 좋네요
아.. 소문에 부자라던....
부모님하고 같이 커피 마시러 오렴
돈 많으시면 카페에 기부 좀 해주세요..
루이씨!!! 여기 좀 와보세요!!!
우와!!! 너무 예뻐요!!
이 드레스.. 실크죠? 비싸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