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우리사회는 숏츠 영상 플랫폼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곡을 숏츠로 발표하는 뮤지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상 누적 조회수 6억뷰를 돌파한 노성율(URE) – 1llusio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성율(URE) – 1llusion은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노성율이 비트썸원과 순이앤티가 함께 제작한 숏송 음원으로. 숏츠 콘텐츠 영상에 최적화된 음원 숏송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 신예 프로듀서 Early Day와 싱어송라이터 희재가 비트썸원을 통해 작곡, 작사로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데뷔작부터 시작하여 누적 조회수 6억뷰흘 돌파하였습니다.
신예 프로듀서 Early Day 소감
비트썸원과 청년 문화예술단체 카비랩(CABILAB)에서 활동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참여하여 숏폼에 최적화된 콘텐츠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싱어송라이터 희재 소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중인 희재는 처음으로 다른 아티스트 작품에 참여하게 된 것 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좋은 성과로 이어져 잊지 못할 의미 있는 작업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신곡 1llusion
1llusion은 에너지있는 808베이스와 그루비한 비트 위에 브라스 사운드를 더해 정열적인 라틴 사운드의 느낌이 인상적인 곡 입니다. 팀 일루션의 도전 정신과 고통을 마주하는 용기의 메시지를 담아내 해외 팬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숏폼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지고 글로벌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누적 조회수는 앞으로 더욱더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트썸원과 순이엔티
"숏폼 형태에 최적화된 음원들이 앞으로 더욱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될 것이며, 참신하고 크레이티브한 아이디어를 가진 신예 작곡가들이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숏송(Short Song)
비트썸원이 숏솜에 최적화된 음원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자 만든 브랜드이며, 또 하나의 음악 장르로 자리매김되고 있습니다. 길이가 짧은 만큼 신진 작곡가들의 참여가 쉽고 숏송을 통해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가며 대중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상 누적 조회수 6억뷰 돌파한 노성율(URE) – 1llusion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끝가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