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 학원가 삼겹살 고기집 맛집 구워서 나오고 룸으로 된 프라이빗 고기집 수라상

FOOD/맛집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2. 6. 22. 00:15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얼마전 초등학교때 부터 알던 친구가 서울로 취직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서울 가기 전 밥 한끼 하고자 삼겹살 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사회적 거리 두기는 풀렸고 코로나 확진자도 많이 줄었지만 코로나 종식 된건 아니다 보니 일반 고깃집은 부담 스러웠습니다. 그러다 프라이빗 룸으로 된 고기집 수라상을 발견하였습니다.

부산 서면 학원가 삼겹살 고기집 맛집 구워서 나오고 룸으로 된 프라이빗 고기집 수라상

수라상은 서면 학원가 골목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서면학원가 골목에 위치한 프리이빗 고기집 수라상

 

수라상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국 3대 크로칸슈 맛집 사오 서면점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2층은 수수반점이고 3층이 서면 맛집 프라이빗 고기집 수라상 입니다.

전국 3대 크로칸슈 맛집 사오 서면점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수라상 안에 들어가니 일반 고기집과 달리 프라이빗 룸들이 보였고 프라이빗 룸 안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식탁이 있습니다. 시끄러운걸 싫어 하는 분들 혹은 중요한 이야기를 해야 하는 분들, 조용히 식사 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고기집 입니다.

프라이빗 룸으로 나뉘어 져 있는 서면 학원가 고기맛집 수라상

수라상 메뉴 입니다. 다른 고기집과 달리 삼겹살 단일 메뉴 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된장찌개, 라면, 공기밥, 비빔면이 있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밀키스 / 환타 / 콜라 / 스프라이트)와 주류 (소주 / 맥주(카스 / 화이트 / 테라 / 카프리) 가 있습니다.

수라상 메뉴 - 삼겹살 단일메뉴!

수라상은 고기가 초벌구이 후 나와 옷에 냄새가 배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미나리, 버섯, 마늘, 배추, 고사리, 양파 등이 함께 구워져 나왔고 가운데는 멸치액젓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음식은 구절판에 담겨 나왔습니다.

초벌 구이 되어 나온 삼겹살과 각종 사이드 음식이 담긴 구절판

고기는 초벌구이 되어져 나와 기름튈 걱정 없어 좋았습니다. 저희는 삼겹살을 먹은 후 사이드메뉴로 된장찌개와 밥, 비빔면과 라면을 각각 하나씩 추가로 시켜먹었습니다. 라면은 요즘은 계란을 풀지 않는 곳이 많은데 계란이 풀어져 있었습니다. 비빔면은 팔도 비빔면에 삶은 달걀 반숙과 상추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에는 고기가 들어간 고기 된장찌개 였습니다.

(좌) 라면  (가운데) 비빔면  (우) 된정찌개

서면에서 고기집을 찾는다면 구워서 나오고 룸으로 된 프라이빗 고기집 수라상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