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 4일차 - 나라 도다이지(동대사)

여행/일본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7. 10. 9. 12:15

본문

사슴공원 안쪽에는 토다이지(동대사)가 있었다. 다행히 토다이지 입구는 계단이 있어 사슴이 들어 올수 없었다. 사슴공원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해 주세요!

 

오사카 여행 4일차 - 나라 사슴공원

야생 사슴을 볼수 있는 나라 사슴공원  사슴공원을 올라 가는 입구에서 만난 연못 연못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서 사슴공원 입구를 가기 전에 만난 고호쿠지 오층탑 5층탑을 지나 조금 더 걸으니

hwan0.tistory.com

토다이지는 758년에 처음으로 건립되었고 처음 건립당시 중생들의 건강을 위해 건립되었고 지금도 주변 병원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 한다고 한다. 토다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구에서 입장권을 사야 들어갈수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때는 비가 내렸지만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수학여행 온 학생들도 있었다.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도다이지안에 있는 대불전은 전세계 최대의 목조건축물이며 세계 최대의 청동 불상도 있다

입구에서 대불전으로 들어가는 중간에 있는 탑?

 

대불전 입구에서

 

대불전 안은 한바퀴 둘러 볼 수가 있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건 세계최대 청동불상

 

대불전을 다 둘러보고 빠져 나오기 전메 마지막으로 한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