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 4일차 - 나라 사슴공원

여행/일본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7. 10. 9. 12:57

본문

야생 사슴을 볼수 있는 나라 사슴공원   사슴공원을 올라 가는 입구에서 만난 연못

 

연못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서 사슴공원 입구를 가기 전에 만난 고호쿠지 오층탑

5층탑을 지나 조금 더 걸으니 입구가 나왔다

여기 사슴들은 오래 전부터 방문객들과 함께 생활해서 그런지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았고 오히려 공격적으로 다가 오는 사슴들도 있었다.

공원내 표지판에도 사슴공격을 조심하라는 문구와 그림을 볼수 있었다.

 

또한 공원내에는 사슴 먹이인 센베를 팔고 있었고 센베를 들고 있었으면 사슴은 공격적으로 달려 들었다.

 

차도를 건너는 사슴.... 오랜 훈련을 해서 인지 오랜 생활을 해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빨간불과 파란불을 알고 빨간불에서는 대기하다가 파란불일때 길을 건너는 사슴을 볼 수 있었다.

 

사슴공원 내에 있는 박물관... 그러나 시간이 없어 안에는 들어 가지 못했다.

 

사슴공원 안쪽에는 도다이지(동대사)로 갈수 있었다.   오사카 여행 4일차 - 나라 도다이지(동대사) 

특히 입구쪽 보다는 도다이지로 가는 경로에 많은 사슴들이 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