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최고의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돌담 외벽에 시공된 수직정원(by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7. 20. 20:55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호텔이나 리조트, 기업, 관공서에 수직정원을 설치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이 시공한 아난티  앳 부산 돌담 외벽에 알아 보겠습니다.

 

부산 기장 최고의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돌담 외벽에 시공된 수직정원(by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아난티 앳 부산은 가장 높은 위치에서 먼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아난티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아난티 앳 부산이 빌라쥬 드 아난티와 함께 찾아갑니다. 2023년 7월 18일에 오픈하였습니다.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과 더불어 아난티의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아난티 앳 부산은 2층에서 11층까지 총 110개의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 최고의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돌담 외벽에 시공된 수직정원(by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1층엔 로비와 카페가 위치하며, 라운지 및 실내수영장, 레스토랑이 있는 12층에서는 기장 바다를 환상적인 파노라마로 만날 수 있습니다.

오픈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아 급하게 시공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최근에 장마로 날씨가 좋지 않은 관계로 비가 많이 올까 걱정을 많이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현그린월 대표님과 직원들은 날씨에 개의치않고 현장으로 물건을 챙겨 달려갔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현장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이현그린월 대표님과 직원분들

호텔 뒷편 고객님들의 산책로 입니다. 돌담이 무너질 수 있어서, 고급호텔에 어울리지 않는 환경 이었습니다. 오픈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아 환경개선이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이곳에 프레임을 설치하고 일정하게 레일을 걸어주는 작업을 합니다. 총 17.5헤베 입니다.

프레임을 설치하고 레일을 걸어주는 이현그린월 대표님과 직원분들

 

그리고 식물을 예쁘게 디자인하여 걸어주면 완성입니다.(날씨가 많이 흐렸습니다) 실제로 보면 훨씬 아름답고 풍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틀 이라는 작업시간이 소요되었고, 식재식물로는 남천, 좀눈향, 단정화, 유월설 입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낮과 밤 모두 아름답고 싱그러움이 가득한 산책로가 될 것 같습니다.

부산 기장 최고의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돌담 외벽에 시공된 수직정원(by 명품 수직정원 이현그린월)

마지막으로 명품수직정원 설치 관리 전문 이현그린윌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벌집모양 퍼터이 자유로운 헥사포터 육각형디자인으로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하며 자유자제로 움직입니다

 

2. IoT 자동관수 타이머 시스템으로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설치 후 본인이 직접 관리 할 수 있고 식물이 죽지 않아서 매달 들어가는 관리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외벽 관리에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6. 이현그린월 헥사포트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된 폴리프로필렌입니다. 폴리프로필렌은 플라스틱의 한 종류이지만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아기젖병, 의료용품, 일회용마스크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130도의 고온에서도 견딜수 있고 가볍습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수직정원으로 인기있는 식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명품 수직정원 렌탈 및 대여를 희망하시면 아레 링크로 상담 받아 보세요.

 

 

수직정원 설치 상담

docs.googl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