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에 돈 버는 텐핑광고 설치하기

IT/Blog&SNS Tip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8. 6. 26. 18:06

본문

이번 포스팅은 용돈 벌이가 가능한 텐핑을 티스토리에 설치하는 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텐핑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텐핑사이트(http://tenping.kr)로 들어가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좌측 하단에 소문박스가 있습니다. 소문 박스를 클릭하면 우측에서 광고 형태를 고를 수 있습니다. 

광고 형태에는 큰 형태. 작은형태, 리스트 형태 3종류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좌측 부터 차례로 리스트 형태. 작은형태, 큰 형태 입니다. 

취향에 맞는 광고를선택 후 복사하기를 클릭합니다. 코드를 복사 후 관리페이지로 돌아 옵니다. 참고로 저는 pc 본문 하단에는 리스트형태, 사이드바와 모바일 하단에는 큰 형태를 선택했습니다. 관리페이지에서 복사한 코드를 넣으면 되는데 pc버전 본문하단, pc 사이드바, 모바일 본문하단에 광고를 넣는 방법이 모두 다릅니다. 지금 부터 차례차례 광고를 설치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PC버전 본문 하단에 텐핑 광고를 넣는 법 입니다.   꾸미기 -> 관리 페이지를 클릭 후 html 편집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ctrl + F를 눌러 2018. 6. 26. 18:06 검색 하여 바로 밑에 복사한 코드를 넣으면 됩니다. 저장 후 포스팅을 확인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포스팅 본문 하단에 광고가 노출 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사이드바에 텐핑 광고를 넣는 법 입니다. 꾸미기 -> 사이드바를 클릭 후 태그입력기를 선택해 주세요태그 입력기에 복사한 코드를 넣고 변경사항을 저장 후 블로그를 확인 하면 아래 이미지처험 사이드바에 광고가 노출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태그 입력기가 보이지 않거나 태그 입력기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각종 위젯을 삽입할 수 있는 HTML 배너 출력(태그 입력기) 활성화 시키기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한 사람들은 누구나 한번 쯤 생각 하고 알아 봤을 내용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 역시 초창기에 생각하고 고민 했습니다. 그건 바로 사이드바에 HTML을 이

hwan0.tistory.com

마지막으로 모바일 본문 하단에 광고를 넣는 법 입니다. 관리페이지 에서 플러그인을 클릭 후 10 PING 플러그인을 찾아야 합니다.

10 PING 플러그인을 찾아 활성화 시키면 아래 이미지처럼 광고 코드입력 할수 있는 란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복사한 코드를 입력 하면 됩니다. 코드를 입력 후 모바일에서 본문 하단을 확인하면 노출되고 있는 광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 PING 만의 특징이라면 선후배 제도가 있습니다. 선후배 제도는 다른사람을 선배로 입력하면 처음 수익 발생시 500원을 받을 수 있고 선후배간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고 있어야 하는 부분은 본인은 아무런 활동없이 가만히 있어도 선배를 통해 인센티브가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의 활동이 적극적일 때 선후배간의 인센티브 폭이 올라갑니다.

dhofirst@daum.net

또한 10 PING에서는 소문박스를 운영하는데 소문비로 만원을 내면 자신이 원하는 포스팅을 소문 낼 수 있으며 제일 처음에는 소문비 만원을 지원 해 주며 그 이후에는 광고 수익에서 만원을 소문비로 쓸수 있고 또는 충전하여 소문 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에 돈 버는 텐핑 설치하는 법과 텐핑의 특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