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은행 이체시 수수료 없이 이체 가능한 부산은행 썸뱅크(SUM bank) 어플

금융&통신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8. 7. 26. 20:54

본문

이번 포스팅은 부산은행 계좌를 사용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년 전부터 카카오뱅크, 토스 등 인터넷 은행이 설립되고 어플이 나오면서 타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라는 이점과 계좌 이체시 보안 코드 등 복잡하지 않고 간편한 방법으로 이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열광 했습니다. 얼마전 부산은행 갔다가 알게 되었는데 부산은행에서 개발한 어플 중에 섬뱅크를 이용하면 타은행 간 계좌이체시 무료로 계좌이체가 가능 합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썸뱅크를 검색하여 설치 하면 최초 로그인시 계좌를 개설하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는 부산은횅 계좌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계좌를 개설하거나 기존 계좌를 연결하고 나면 6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이 비밀번호는 계좌이체시 공인인증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까지 설정하고 나면 메인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메인 메뉴에서 3번째 썸이지를 선택한 후 오른쪽 하위 메뉴에서 썸씽을 클릭하면 계좌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방법도 토스처럼 계좌번호를 입력하거나 혹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계좌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수수료 없이 타은행 간 계좌이체는 제한이 있습니다.

 

먼저, 일일 5번 까지만 수수료 없이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번 이체시 최대 100만원, 일일 최대 200만원 까지만 가능합니다.

타은행 간 무료 이체 외 썸뱅크만의 특별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가입 시 L.POINT 지급
2.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통장 개설
3. 통장+적금이 결합된 국내 최초 듀얼 통장
4. L.POINT를 적립하면 적금으로 자동저축
5. 무서류, 무방문, 무보증! 10분만에 끝나는 특화간편대출

6. 간편로그인과 지문으로 스마트한 로그인
7. 계좌번호 없이 받는 분 전화번호로 간편 이체
8.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롯데 썸뱅크 카드(신용/체크) 발급
9. 현금카드 없이 썸뱅크APP으로 부산은행 및 롯데ATM에서 현금 인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