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8. 11. 21:53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삭막한 도심을 걷다 보면 곳곳에 수직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직정원은 미세 먼지 제거, 습도 조절, 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 때문일까요? 공공기관, 기업, 학교,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수직정원을 설치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미래를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 (주)케이씨엠티(KCMT)와 특별한 2번째 만남이 있었습니다. 2022년 11월, 신사옥에 쌍둥이 수직정원을 설치하시고, 올해 1월에는 2공장에 이현그린월 수직정원을 2번째로 설치하였습니다. 이현그린월은 2공장에 수직정원을 설치를 의뢰해 주셔서 울주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좌) 2022년 수직정원 설치사진-1번째 만남 (우) 2023년 수직정원 설치사진-2번째 만남

(주)케이씨엠티 회장님께서 대한민국의 수많은 수직정원 업체중에서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시스템을 믿고 다시 의뢰해주셨습니다. 회장님께서는 식물이 잘 죽지 않아 제품이 뛰어나고, 식물 디자인도 이쁘며 수직정원 시스템 가성비도 좋아, 이번에도 이현그린월을 선택하셨다고 말씀해 주시면서 '수직정원 시스템 중 제일 최고'라는 큰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공기정화 능력은 물론, 식물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시스템이기에, 심미적인 부분과 공기정화부분까지 다 잡을 수 있어서 홍보효과에 탁월하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현그린월의 수직정원 시스템에 대한 광고를 전혀 하지 않고 있는데, 설치를 해주신 고객님들께서 저희 시스템을 인정해주시고, 입소문도 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경주 공장에도 앞으로 수직정원 설치 계획이 있다고 말씀하시면서 또 의뢰 하시겠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시스템을 찾아주시고, 인정을 해주시는 만큼, 이현그린월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시스템은 식물이 잘 죽지 않기 때문에 온도와 습도만 잘 맞춰주시면 반영구적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가까이에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자동관수시스템이라 물을 줄 필요가 없어서 관리가 아주 수월합니다.직원분들께 수직정원 관리 방법을 설명드리고 왔습니다.

이현그린월의 가치를 알아봐주시고, 수직정원 설치를 맡겨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이현그린월 수직정원을 설치하시겠다고 말씀주셨는데요, 이현그린월 시스템을 사용하시면서 그 가치를 더욱 더 느끼실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제품, 디자인, 가성비,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by 이현그린월)

마지막으로 명품수직정원 설치 관리 전문 이현그린윌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벌집모양 퍼터이 자유로운 헥사포터 육각형디자인으로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하며 자유자제로 움직입니다

 

2. IoT 자동관수 타이머 시스템으로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설치 후 본인이 직접 관리 할 수 있고 식물이 죽지 않아서 매달 들어가는 관리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외벽 관리에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6. 이현그린월 헥사포트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된 폴리프로필렌입니다. 폴리프로필렌은 플라스틱의 한 종류이지만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아기젖병, 의료용품, 일회용마스크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130도의 고온에서도 견딜수 있고 가볍습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특별한 2번째 만남 - 울산, (주)케이씨엠티 신사옥 2공장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명품 수직정원 렌탈 및 대여를 희망하시면 아레 링크로 상담 받아 보세요.

 

 

수직정원 설치 상담

docs.googl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