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격주로 할인 행사를 하는 낙민 JC마트

etc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2. 7. 18. 21:39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마트는 소비자들이 퇴근길에 혹은 집 앞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거나 대량은 아니지만 소량 구매가 필요할때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제가 운영하는 아신미디어도 오프라인 매장에 납품하는 마트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그 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동래 낙민동에 위치한 JC마트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격주로 할인 행사를 하는 낙민 JC마트

JC마트 낙민점은 부산 지하철 4호선 낙민역, 그리고 동해선 동래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포레나 동래아파트와 낙민동 한일 유앤아이아파트, 동래우성아파트, 온천천 경동 리인타워 등 여러 아파트가 있고 또한 온천천도 근처에 있습니다. JC 마트 낙민점은 격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트 안에 들어서면 넓은 매장에 다양한 물건이 있습니다. 먼저 오른편에는 각종 싱싱한 채소와 싱싱한 제철과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다양한 채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제철과일과 싱싱한 과일도 많이 있어요!

채소와 과일 판매대 벽에는 각종 냉장 식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이곳 JC마트 낙민점의 특징은 요즘 인기있는 대세 밀키트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종 냉장식품과 밀키트 코너(좌) 각종 두부와 순두부 그리고 콩나물(우)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각종 채소와 과일이 오른편에 있다면 왼쪽 끝에는 정육코너와 수산코너, 건어물 코너가 있습니다. 정육 코너에는 카레/짜장용, 잡채용, 찌개용, 찜/수육용, 불고기/두루치기용. 구이용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신선한 육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산코너에는 생삼치, 자반고등어, 민어조기, 제주선동갈치, 초코오징어, 제주생갈치, 부세굴비, 민어조기 등 다양한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육고기를 구매할 수 있는 정육코너
신선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수산코너
각종 건어물을 구매할 수 있는 건어물 코너

정육코너와 수산코너 옆에는 마시면 시원한 다양한 음료수와 주류가 있습니다.

 

캔 혹은 패트병에 들어 있는 다양한 음료수와 술

그리고 각종 가공식품과 다양한 생필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JC마트 낙민점에서 판매하는 각종 가공식품(좌)과 생필품들(중, 우)

아신미디어 제품들은 냉동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신미디어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냉동코너

 

온천천 산책하는 분들은 JC마트 낙민점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