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부산축제]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중인 거울 연못 빛 축제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9. 12. 7. 23:06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2019년 기해년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연말이 되면 여러군데에서 빛축제가 개최되는데요. 올해는 부산시민공원 남1문 주변에 있는 방문자센터와 거울연못 일대에서 거울연못 빛축제가 개최 중입니다

[겨울부산축제]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중인 거울 연못 빛 축제

방문자센터와 거울연못은 아래 지도처럼 남1문과 남 2문 사이에 있습니다.

지도출처 : 부산시민공원

남 1문을 지나 거울연못 옆 도보에 다양한 빛 조형물이 있네요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거울연못 내에도 다양한 빛 조형물이 있습니다

겨울연못 들어가는 입구에서 바라보니 다양한 빛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네요!

연못 내에 떠 있는 구 모양의 빛 조형물들

연못 내에 외로이 있는 나무도 빛 조명으로 꾸며 놓았네요

여름이면 터널분수가 나오던 거울연못을 가로지르는 데크에도 빛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연못을 가로지르는 통로 데크에 설치된 빛 조형물들

겨울에는 크리스마스가 있는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빛 조형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거울연못에서 바라본 구형 모양의 조형물
구형 조형물 내부 모습

지금까지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중인 거울 연못 빛 축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