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랩 V3 Lite 팝업광고 숨기는 방법

IT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0. 1. 12. 13:03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백신 프로그램 다들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저는 안랩에서 만든 무료백신 V3 Li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3 Lite의 개인적인 단점이라면 제목표시줄 오른쪽 시간과 트레이 아이콘이 있는 부분에 가끔 불쑥 나타나는 팝업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안랩 V3 Lite 팝업광고 숨기는 방법

  특히 저는 작업하다가 갑자기 나타난 V3 Lite 팝업광고 때문에 짜증 난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V3 Lite 팝업광고를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V3를 열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모양을 클릭하세요

 

톱니바퀴는 오른쪽 상단 최소화 버튼 바로 밑에 있습니다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아래화면 처럼 환경설정 창이 나타납니다. 환경설정창에서 왼쪽 하단에 보면 기타설정 - 사용환경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 환경을 클릭합니다,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환경설정 창

 

  사용 환경을 클릭 하면 오른쪽에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두번째 탭 알림설정으로 들어가서 광고표시 설정 -> 광고 팝업 숨기기를 선택하시면 더 이상 팝업광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광고 팝업 숨기기 왼쪽 체크박스를 선택하세요!

 

지금까지 안랩 V3 Lite를 사용시 나타나는 팝업광고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