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by 이현그린월)

수직정원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3. 8. 9. 22:27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삭막한 도심을 걷다 보면 곳곳에 수직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직정원은 미세 먼지 제거, 습도 조절, 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 때문일까요? 공공기관, 기업, 학교,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수직정원을 설치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by 이현그린월)

 

자연을 실내로 들여오는 가장 똑똑한 방법은 수직정원을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카페 인테리어로 식물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식물 화분을 그냥 두는 것보다 이렇게 수직으로 스마트 가든을 설치하면 삭막할 수 있는 도심속 공간에 숨을 불어넣음으로 공기정화효과는 물론 도심 속 힐링 할 수 있는 '힐링 스팟'이 될 수 있습니다.

 

'힐링 스팟' - 해운대 '라운지 룬' 카페

식물이 좋은 것은 다 아시잖아요. 그런데 관리가 힘들어서 식물의 좋은 점을 알아고 키우시는 것을 망설이시는 대표님도 많으실겁니다.

수직정원은 특별히 식물관리가 힘들었던 분이거나, 귀찮은 것을 싫어하시는 대표님께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KAVO 스마트 가든은 자동관수 시스템이라 물만 넣고 조명만 켜면 됩니다. 그럼 즉각적으로 자연의 풍성함을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 실내인테리어로 추천합니다.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 입니다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

마지막으로 명품수직정원 설치 관리 전문 이현그린윌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식정원 장점

 

1. 벌집모양 퍼터이 자유로운 헥사포터 육각형디자인으로 원하는 부분만 다른 꽃으로 교체 가능하며 자유자제로 움직입니다

 

2. IoT 자동관수 타이머 시스템으로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설치 후 본인이 직접 관리 할 수 있고 식물이 죽지 않아서 매달 들어가는 관리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수직정원은 외벽 관리에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식물을 관리 합니다.

수직정원은 설치 후 끝나는게 아니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하여 최상의 수직정원을 유지합니다.

수직정원 관리하는 모습

4. 적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실내수직정원은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를 설치하여 벽을 비춥니다.

6. 이현그린월 헥사포트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된 폴리프로필렌입니다. 폴리프로필렌은 플라스틱의 한 종류이지만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아기젖병, 의료용품, 일회용마스크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130도의 고온에서도 견딜수 있고 가볍습니다.

자연광의 양에 따라 특수 저에너지, 고출력 식물조명기구(LED)


지금까지 명품 수직정원을 인테리어 한 부산 해운대 달맞이 카페 라운지 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현그린월의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은 공기정화 효과 탁월하고 관리가 수월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명품 실내외벽면녹화 수직정원 추천합니다. 이현그린월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자연을 선사합니다 명품 수직정원 렌탈 및 대여를 희망하시면 아레 링크로 상담 받아 보세요.

 

 

수직정원 설치 상담

docs.googl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