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닝맨 부산점이 위치한 서면 삼정타워 Q.lounge에서 열리는 할로윈파티

행사/행사 일정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0. 10. 27. 20:44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4일뒤 10월31일은 할로윈 입니다. 원래 할로윈은 영미권에서 열리는 축제였는데 언제 부터인가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입니다.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아버렸습니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됐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만 해도 미국의 할로윈은 켈트 족의 풍습을 간직하고 있던 스코틀랜드 · 아일랜드 이민자들이 치르는 소규모 지역 축제였습니다. 그러나 1840년대 아일랜드 대기근으로 1백만 명의 아일랜드인들이 미국으로 이주하면서 핼러윈이 퍼져나가기 시작했고, 지금은 미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할로윈 데이가 되면 각 가정에서는 호박에 눈 · 코 · 입을 파서 잭오랜턴(Jack-O’-Lantern)이라는 등을 만들고, 검은 고양이나 거미 같이 할로윈을 상징하는 여러 가지 장식물로 집을 꾸미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핼러윈 [Halloween] 

그리고 런닝맨 부산점이 위치한 부산 서면 삼정타워 Q.lounge(8층) 에서 할로윈파티가 개최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런닝맨 부산점이 위치한 삼정타워 Q.lounge에서 열리는 할로윈파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면 삼정타워 Q.lounge에서 열리는 할로윈파티

Q.lounge X 최승윤작가 할로윈파티!

  ○ 일시 : 2020년 10월 30일 (금) 20:00~ (19:00부터 입장가능)
  ○ 장소 : 삼정타워 내 Q.라운지 (8F)
  ○ 제공 : 와인/샴페인, 핑거푸드(무한제공)

이벤트
     ① 최승윤 작가 퍼포먼스 아트 관람 & 작가와 대화
     ② 베스트 할로윈 코스튬 선발
        [1등 (1명)] : 50만원 삼정타워 상품교환권 증정
        [2등 (1명)] : 20만원 삼정타워 상품교환권 증정
        [3등 (3명)] :  5만원 삼정타워 상품교환권 증정

     ③ 공연 / 디제잉

  ○ 입장료 : 1만원

 

 

 

지금까지 런닝맨 부산점이 위치한 서면 삼정타워 Q.lounge에서 열리는 할로윈파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