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신에서 준비한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이벤트(feat. 부산 명물 당면만두)

쇼핑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2. 5. 28. 04:06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5월 가정의달이 몇일 안남았네요. 그래서 아신미디어에서 5월 가정의달이 끝나기 전에 마지막 할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신미디어에서 준비한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이벤트

아신미디어가 준비한 할인 이벤트는 아신미디어 신제품 당면만두를 2세트 즉 4봉 이상 구매시 추가할인 해 드립니다!

아신미디어 신제품 손야채 당면만두는 부산에서는 길거리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국제시장, 남포동 피프광장, 부평깡통 야시장, 부전 시장 등 부산 길거리 혹은 전통시장에서 먹을 수 있는 부산명물 당면만두 입니다.

부산에서 손쉽게 볼수 있는 당면 만두

특히 손야채 당면만두는 당면외에 부추, 당근 등의 야채가 들어가 식감이 재미있으며. 아이들 간식으로, 어른들은 술 안주로 혹은 온 가족이 밥 반찬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당면만두는 삶거나 쪄서 먹으면 당면만두의 매력이 사라집니다. 기름을 많이 두르고 튀기듯이 구워 먹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어른들 술 안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당면만두

이번 할인 이벤트는 다음주 월요일 아침 8시까지만 진행합니다. 얼마 안남은 가정의달 끝나기 전에 준비한 할인이벤트 기회 놓치지 말고 참여 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월요일 아침 8시까지 주문시 월요일 당일 생산한 손야채 당면만두를 월요일 당일 발송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당면만두를 바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정의달 마지막 할인 이벤트] 부산 명물 손야채 당면만두 18개입(600g) X 2봉 : 아신미디어

[아신미디어] 맛! 깔끔! 든든! 세가지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