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한 아신미디어

쇼핑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1. 3. 20. 19:18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 9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산향토음식이자 초읍맛집 화남정국밥, 동래맛집 이병우설렁탕, 사직맛집 금강만두 육개장, 서면맛집 어쭈불쭈꾸미, 엄궁맛집 아낙촌낙곱새, 전주 한옥마을 맛집 오목대사랑채 갈비탕, 하얼빈 꿔바로우, 춘천닭갈비 그리고 마지막은 분식으로 자주 먹는 쫄면 입니다.

이번에 아신미디어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엇습니다.

현재 아신미디어가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2곳이고 한 곳은 다음주 수요일 부터 입점하여 판매 할 예정입니다

먼저 첫번째로 입점한 매장은 지하철 2호선 가야역 주변에 있는 가야 JC 마트 입니다. 가야 JC 마트에는 아신미디어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동래맛집 이병우설렁탕, 초읍맛집 항정살로 만든 화남정 돼지국밥,  서면맛집 어쭈불쭈꾸미,사직맛집 금강만두 육개장, 전주 한옥마을 맛집 오목대사랑채 갈비탕, 엄궁맛집 아낙촌낙곱새, 하얼빈 꿔바로우, 춘천닭갈비, 쫄면) 모두 들어가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야 JC 마트에 입점한 아신미디어 물품

 

  두번째로 입점한 매장은 동의대학교 가는 길목 가야파출소 주변에 있는 가야 두배로마트 입니다. 현재 가야 두배로마트에는 3종류의 제품(초읍맛집 항정살로만든 화남정 돼지국밥, 사직맛집 금강만두 육개장, 전주 한옥마을 맛집 오목대사랑채 갈비탕)이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록 제품은 3종류 이지만 스탠드형 냉장고에 들어가 판매중이라 한 눈에 들어옵니다

가야 두배로마트에 입점한 아신미디어 제품

또한 동해선 동래역과 연안교 주변에 있는 JC마트 낙민점에는 다음주 수요일부터 아신미디어가 판매하는 제품(동래맛집 이병우설렁탕, 초읍맛집 항정살로 만든 화남정 돼지국밥,  서면맛집 어쭈불쭈꾸미,사직맛집 금강만두 육개장, 전주 한옥마을 맛집 오목대사랑채 갈비탕, 엄궁맛집 아낙촌낙곱새, 하얼빈 꿔바로우, 춘천닭갈비, 쫄면) 모두 입점하여 판매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고 싶습니다. 오프라인 입점 문의 언제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