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벡스코에서 진행한 1인미디어 대전 1일차 후기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2. 8. 5. 23:18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요즘 우리 주변에는 크리에이터 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몇년 전 부터 시작된 유튜버 열풍으로 1인 미디어들이 늘어나고 유튜브, 아프리카, 트위치, 틱톡 등 다양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이 있습니다. 2019년도 다이아페스티벌은 다이아에서 주최하였지만 올해는 트레저 헌터에서 1인미디어 대전을 주최하였습니다. 저도 2019년에는 벡스코에서 개최된 다이아 페스티벌에 크리에이터로 참여하였지만 올해는 아신미디어로 참여하였습니다.

2022 벡스코에서 진행한 1인미디어 대전 1일차 후기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이번 1인미디어 대전을 주최한 트레저 헌터 부스가 보입니다. 트레저 헌터 부스에서는 레드불을 무료로 나눠 주고 있으며 크리에이터와 팬미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신미디어 홍보를 할 수 있게 참여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 1인미디어 대전을 주최한 트레저헌터 부스

트레저헌터 부스 주변에서는 코스프레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저헌터 부스 주변에서 볼 수 있었던 코스프레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아프리카 부스에서는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이브를 진행하는 아프리카 tv 부스

2019년 다이아페스티벌 때 제가 참여했던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스에서는 이번에도 부산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였습니다. 2019년 다이아 페스티벌에서 저와 함께 참여했던 풍선아트 크리에이터 이브랜드님은 이번에도 참여하였습니다. 꾸준하게 활동하시는 이브랜드님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부산 정보산업진흥원에서 다양한 선물도 주셨습니다. 저는 비염이 있다보니 가습기가 가장 마음에 들어 집에오자 마자 작동시켰습니다.

정보산업진흥원에서 공연하는 풍선아트 크리에이터 이브랜드님(좌, 가운데)과 가습기

Active Hall 푸드존에서는 크리에이터 에드머가 참여하는 이놈! 과자훔치기 가 진행중이네요. 이놈! 과자훔치기는 졸고있는 이놈 아저씨를 피해 과자를 훔쳐서 달아나면 과자 훔치기 성공! 과자는 나의것! 단 정해전 길을 따라서 이동해야 하며 이동시 경보로만 진행, 달리는 즉시 탈락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에드머가 참여하고 내일은 힘의길 님이 참여하네요

푸드존에서 진행된 이놈! 과자 훔치기

푸드존 주변에는 뷰티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뷰티존이 있습니다. 뷰티존에서 오늘은 청담언니 님의 시원한 눈매 메이커업 쇼 무대가 있고 내일은 나르샤와 블랙퍼플의 여름 페스티벌 메이크업 & 골드타투 시연 무대가 있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들을 위한 뷰티존

메인무대에서는 유준호와 곽민선과 함께하는 개막식 + 장애예술인 축하공연, 미미미누와 채채와 함께하는 신인창작자 쇼케이스 '크레에이터 갓 탤런트', 웃소와 함께하는 웃소의 유튜버 학교, 김풍과 승우아빠 그리고 MC 유튜버(유준호)가 진행하는 푸드쇼 무대가 진행되었습니다.

1인 미디어대전 메인무대와 김풍, 승우아빠. MC 유튜버(유준호)가 진핼하는 푸드쇼

메인무대 뒷편에는 푸드트럭과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핫도그(좌)와 수제생닭꼬치(우)
타코야끼(좌)와 사심초밥

새우튀김과 감자튀기(좌) 각종 커피 & 차 (우)

앞에서도 잠시 이야기 했지만 아신미디어도 이번에 참여하였습니다. 저희는 콩물 시음행사와 콩국수와 콩가루를 판매하였습니다.

콩물 시음행사를 진행하는 아신미디어 부스

지금까지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1인미디어 대전 1일차 풍경을 알아 보았습니다. 아신미디어는 2일차에도 콩물 시음행사와 콩국수와 콩가루를 판매합니다. 1인미디어 대전을 관람하시는 분은 아신미디어 부스(E16)도 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