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부카 중고차 박람회 후기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9. 4. 25. 11:06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지난 주말(4월 19일 ~ 21) 벡스코에서 중고차 박람회가 있어 다녀 왔습니다. 사실 차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홍진영씨가 초대 가수로 온다고 하여 영상촬영차 박람회가 시작된 19일날 다녀 왔습니다.

도로 표지판을 응용하여 박람회 전시 장소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BNK 캐피탈 앱을 깔고 입구 앞 부산은행 부스에 보여주면 무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입장은 12시 부터 였고 홍진영씨 공연은 1시 30분 부터 였습니다. 입장하자 마자 홍진영씨 공연장 주변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1시 30분 부터 공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공연 직전 미우새에서 촬영 왔다는 소문이 들렸고 홍진영씨 언니 홍선영씨도 보았습니다. 저도 TV에 나올까요? ㅋ

박람회장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

12시가 되자 차례 차례 입장 중
홍진영씨 축하공연이 진행된 무대



홍진영씨는 엄지척, 따르릉, 사랑의 배터리 그리고 신곡 오늘밤에 이렇게 총 4곡을 불렀습니다.  홍진영씨 공연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영상을 시청 해 주세요

홍진영씨 공연은 20분 정도 였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저도 박람회장 여기 저기를 둘러 보았습니다. 먼저 제 눈에 들어 온 건 캠핑카 였습니다. 여행 좋아하는 저도 언제가는 캠핑카를 사서 캠핑을 다니고 싶네요. 그러러면 일단 돈을 많이 벌어야 겠죠....?

차량 외에 다양한 카용품도 전시중 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전시중인 타이어와 휠 입니다!

전시중인 지프차들

개인적으론 여러 지프차들 중에 오프로드 끝내고 바로 온듯한 아래 지프차가 가장 인상 적이었어요!

튜닝된(?) 차량들

더운 여름 타고 달리면 시원한 오픈카!

구경하다 보니 동주대 부스도 있었어요!

BMW 전시 부스!

과기대 부스에서 전시중인 차량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