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신미디어에서 판매하는 수제 우거지 더담 감자탕 리얼 후기

FOOD

by MasterHwan[마스터환] 2022. 2. 4. 19:50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입니다. 최근 전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으로 밀키트, 냉동식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신미디어에서도 다양한 밀키트 냉동식품을 판매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신미디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밀키트 냉동식품 중 카카오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수제 우거지 더담 감자탕을 고객들이 구매하여 드신 후 남겨주신 리얼 후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수제 우거지 더담 감자탕 리얼 후기

오랜만에 감자탕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ㅎ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거 같음ㅎ 많이 파세요 ~ㅎ
담백하고 정말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감자탕 시골 집으로 배송했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다른 반찬 없이 한끼 해결에 좋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감자탕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적게 시킨게 무색할 정도로 마음에 드네요 한팩 데우면서 파 조금 썰어 넣고 본인 취향에 따라 물 조금 첨가해서 드시면 딱입니다.
(전 짭짤한 것이 좋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상온에서 적당히 녹히고 데우시는걸 추천드려요 고기까지 완벽하게 따뜻해집니다.
배송도 빠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주문 의사 100%!!
큰 기대 없이 주문 했는데 집 앞 감자탕 전문점 보다 맛있어서 놀람
재구매입니다~ 감자탕에 집에 이쓴 파와 고추를 넣어서 먹었더니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고기는 아이 국물은 어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송받자마자 뜯어보니 감자탕이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보관하기에도 참 편리하겠더라구요~
혼자살다보니 감자탕을 시켜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 시켜먹기 힘들었는데, 여기 감자탕은 가격에 양까지 딱 좋았어요 ㅎㅎ 저는 매우만족입니당!
 

 

수제 우거지 더담 감자탕 리얼 후기

 

아신미디어가 판매하는 더담 감자탕은

- 강한 화력으로 잡내를 제거하여 텁텁하지 않고 개운합니다.

- 핏물과 기름기를 제거하여 살코기가 부드럽습니다

- 오늘 끓인 맛을 급냉 하였습니다

- 1인분씩 소포장되어 혼자 사는 1인가족이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아신미디어에서는 수제우거지가 듬뿍 들어간 더담 감자탕 700g을 판매합니다.

오늘 저녁 감자탕은 어떠신가요?

 

수제 우거지 더담 감자탕 (뼈다귀 해장국) 1인분 700g : 아신미디어

[아신미디어] 맛! 깔끔! 든든! 세가지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