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욜로 라이프 페어 방문 후기

행사/행사 참여 후기

by MasterHwan[마스터환] 2019. 4. 26. 22:53

본문

안녕하세요! 마스터환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3월에 벡스코에서 있었던 욜로 라이프 페어 방문후기 입니다. 욜로 라이프는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이를 위해 소비하는 자기주도적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관련 산업과 서비스를 소개 하는 행사 입니다. 지난 3월 15일 부터 3월 17일까지 3일간 열렸는데요 저는 마지막 날인 17일날 다녀 왔습니다.

벡스코 외관에 욜로 라이프 현수막이 달려 있네요!

행사장 안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있었는데요 입구 쪽에는 여행 관련 부스와 부산은행 부스가 있었습니다. 욜로 라이프 하면 떠오르는 것 중 대표적인게 여행이라 여행부스를 입구쪽에 배치하고 부산은행은 이번 욜로라이프를 주최 했다 보니 앞쪽에 부스를 배치한거 같아요! 부산은행 부스에서는 썸뱅크를 소개 하고 있었어요. 또 행사장 내에서는 썸뱅크 어플로 물건을 구매 할 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작년에 이미 썸뱅크 어플을 깔아 사용 하고 있어요! 썸뱅크는 부산은행 전용 어플인데 타은행 계좌이체시 수수료 없이 무료로 계좌 송금 가능하고 그 외 다양한 혜택이 있어요! 썸뱅크에 대해 조금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타은행 이체시 수수료 없이 이체 가능한 부산은행 썸뱅크(SUM bank) 어플

이번 포스팅은 부산은행 계좌를 사용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년 전부터 카카오뱅크, 토스 등 인터넷 은행이 설립되고 어플이 나오면서 타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라

hwan0.tistory.com

  여행 부스 주변 벽면에는 남포동 주변 관광지를 그린 그림과 영화의전당 사진이 있었어요!

행사장을 돌아 다니다 보니 문방구에서 팔던 다양한 장난감과 어릴적 많이 가지고 놀았던 딱지도 볼 수 있어요!  특히 딱지는 어릴때 보고 처음 봤어요!

행사장 안쪽으로 가니 미니카 트랙이.... 어릴때 문방구 앞에 항상 있었죠!  하교길에 문방구 지나다가 미니카 레이스 하면 구경하고 집에 오곤 했었죠

문방구 앞에서 보던 미니카 트랙을 여기서 보다니...

요즘은 보기 힘든(?) 2층 양옥집 비록 사진이긴 하지만......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아신미디어

욜로 라이프에 술이 빠질수는 없겠죠? 술 시음이 가능한 부스도 있어요!

욜로 라이프를 즐기려면 건강은 필수죠! 건강차도 시음 가능해요!

식물이 있는 삶.. 제 꿈 중 하나가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사는 건데...

70 ~ 80년대 빈티지 콜라컵과 80 ~ 90년대 빈티지 소주컵과 음료수컵

종 DIY 제품들

캐리커처 해 주는 코너도 있네요!

한 바퀴 돌고 다시 왔더니 캐리커처 코너에 
헉! 유튜브 꼬요야놀자 채널을 운영하시는 유튜버 꼬요님이?! 대~~박!

빨간펜 보는데 왜 학습지가 생각나는지...

행사장 안쪽에는 토크쇼 하는 장소도 있어요!

이번 욜로라이프페어 행사는 어릴 적 추억도 생각나고 다양한 음식들도 먹고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도 한다면 꼭 가고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